티스토리 뷰



최근에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고은!!

오늘은 김고은양의 패션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방영중인 치즈인더트랩의 홍설이란 역할을 맡아 캐릭터를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홍설이란 캐릭터에 대해 네티즌들은 의견에서 약간의 충돌이 있지만 제눈으로 보았을때의 김고은양이 홍설은 단연최고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사랑스러운 배우라고 생각해요.




치즈인더트랩에서 김고은양의 스타일을 보면 제일 눈에 뛰는것은 헤어가 눈에 띄는데요.

짧은 앞머리에 꼬불꼬불한 머리와 빈티지한 의상이 잘 어울러져 귀여운 대학생후배님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그리고 드라마에서의 김고은양 스타일에 눈여겨볼만한것은 바로 레이어드인거 같아요. 김고은양의 귀여운 외모와 캐릭터의 컨셉과 잘맞게 귀여운 대학생 느낌을 빈티지 레이어드룩으로 표현해낸거 같아요.

앞으로의 치즈인더트랩의 홍설패션을 더 기대해볼만한거 같네요!!




그리고 김고은양의 사복패션!!

드라마에서의 홍설패션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김고은양,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김고은양의 팔색조같은 매력에 저는 벌써 빠져나오기에는 늦은감이..

사복에서의 스타일링을 볼때 여성스러우면서도 약간 보이쉬한 느낌까지 살아있는 슈트 스타일링. 그리고 뒷장의 사진은 체크셔츠와 토드백으로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해서 여동생같은 느낌도 주는데요. 마지막 사진은 블랙컬러의상에 진, 그리고 실버컬러로 된 클러치로 패션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김고은양은 정말 매력둥이❤️

정말 제가 스타일링을 할수 있다면 즐겁고 많은 매력을 보여줄것같은 김고은양은 두말 할것없이 러블리하네요


나만의 생각으로 이야기해보면 김고은양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빈티지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저는 조금 변화와 다른 느낌을 내어 여성스러우면서 소녀감성을 더한 빈티지룩, 웬지 유럽의 작은 마을에서 나올것만 같은 소녀감성이 비추어지는 빈티지룩을 입고 다니는 소녀의 느낌이 나도록 스타일링을 해보고싶네요. 팔색조매력의 김고은양은 꼭 한번 스타일링을 해주고 싶은 배우라고 생각해요.

물론 이 모든 글은 나의 생각,나의 바램일 뿐이에요

다소 불편한 부분이 있더라도 이해해주시고 그냥 정말 재미로만 그리고 김고은양의 팬으로써 글을 썻구나 하는정도로만 봐주셨으면 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