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출신의 모델 겸 배우인 카라 델레바인,

영국의 귀족출신(?)가문의 딸로 알려진 카라는 금수저모델로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런 배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격은 털털하고 제대로 걸크러쉬한 느낌이 넘쳐보여요 ㅎㅎ 매력이 철철

하지만 그녀의 매력을 가질수 있는 남자는 없다고 해요.. 동성을 더 사랑한다는 그녀.. 그마저도 사랑해줄수 있는데 ㅎㅎㅎ

지금부터 나이는 어리지만 더욱 더 기대되는 성장세를 보이는 카라 델레바인양의 패션을 훔쳐볼게요!!



카라 델레바인양이 강한 인상을 남긴 버버리화보속에서

케이트모스와의 궁합은 정말 멋졌죠!!

서로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더 보기좋았던 화보였죠. 그리고 카라의 가장 인상깊은 화보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그녀는 영국의 귀족가문의 딸 답게 하이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할수 있는것 같네요. 키는 다른 모델에 비해 조금 작은편이지만 그녀의 미모에서 나오는 시크한 눈빛은 디자이너들이 사랑안할래야 안할수없는 그런 모델인거 같아요.

하지만 카라양은 배우의 일에 더 전념하고 더 자리를 잡고싶다고 하네요.. 이제 카라양의 런웨이를 볼수없을까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그리고 그녀의 스트릿. 일상에서의 패션은 런웨이와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죠.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되었으며 내츄럴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그녀는 스키니한 몸매를 과시할수 있게 스키니진을 많이 선호하는 편인거 같아요. 그리고 그녀가 또 즐겨하는 아이템은 비니와라이더 그리고 부츠정도로 보면 될것같은데요. 매니쉬한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쥬? 그녀의 활발한 매력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일상에서의 패션은 카라양이 더욱 더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카라 델레바인,

여자로 안태어난게 후회가 되네요..내껄로 만들고 싶은데 ㅎㅎ무리순가??

그녀의 익살스러운 표정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이 볼수있어요. 장난끼 넘치고 활발한 매력을 꼭 한번씩 보세요 ㅎㅎ강요가 아니라 추천이에요

이제 더욱 더 성장하게 될 카라 델레바인의 스타일에 대해 훔쳐보긴 했는데요. 이보다 더 설명할 것이 많지만 너무 많아서 힘들것 같은 관계로 간략하게 훔쳐봤어요.

물론 저의 관점으로만 판단한 글이지만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해요. 

저는 다시 카라 델레바인양의 매력을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