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두 예능인, 박명수와 윤종신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인이며 그리고 또 한편으로써는 가수와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하지만 스타일에서는 조금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는 유머러스한 두 중년들, 오늘은 두사람의 스타일을 비교하며 훔쳐볼게요. 👀






먼저 박명수의 스타일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무궁무진!

시상식에서 볼수 있는 댄디룩, 일상패션에서 보여주는 미니멀룩, 

그리고 2015년 트렌드중 하나였던 놈코어까지 아주 다양한 룩을 보여줬지요. 

그리고 박명수씨는 다양한 스타일들응 완벽하게 소화를 해내며

예능계에서 손꼽히는 패셔니스타로 소문나기 시작했죠!

대한민국 대표예능중 하나인 무한도전에서 2인자 역활을 맡고있는 박명수씨, 

그리고 무도에서도 보았듯이 요즘은 디제잉에 빠져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모습들을 볼수가 있죠. 

무한도전에 아주 걸맞은 박명수씨는 스타일에서도 꿈에 있어서도 

정말 무한도전 해가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러워요. 

앞으로도 박명수씨의 도전하는 모습을 봤으면 해요!!!







그리고 또 패션하면 빠질수 없는 예능인, 윤종신

윤종신씨는 조금 더 프로페셔널한 스타일들을 볼수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로는 댄디룩과 클래식한 룩들을 많이 즐겨입는 윤종신씨😎 섹시한 오빠😍

윤종신씨의 스타일은 아마 패션계에서도 인정할만한 패셔니스타라고 생각해요. 

헤어스타일부터 의상들의 색감, 톤으로 이루는 조화 그리고 소재감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하는 윤종신씨.

특히 셔츠와 슈트로 댄디하게 스타일링을 하며 더욱 더 스마트해보이고 

또 중년남성의 섹시미까지 전해지는 스타일은 저도 늙어서 따라하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예능에서도 정말 큰웃음을 주며 한편으로는 기획사의 사장님인 윤종신씨는 

중년의 멋을 너무나도 매력있게 뽐내고 있네요. 저는 윤종신씨의 유머러스한 입담도 매력있지만 

중년의 멋을 섹시하게 폼내는 스타일이 더 큰매력이라고 느껴요. 


항상 국민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두 예능인들,

한편으로는 기획사의 사장이며 프로듀서인 두사람들!

국민들에게 큰 힘과 웃음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보여주고 있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두분의 패션을 살펴보면 조금은 다르긴하죠.

하지만 두분다 섹시하고 스마트한 중년남성인것 만큼은 닮았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두분의 스타일을 보면 마치 스트릿패션에서 간혹 볼수있는 섹시하며 스마트한 동양계 남성들이 떠올라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구요 ㅎㅎㅎ

앞으로도 도전하며 변화하는 스타일을 기대하며 방송에서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ㅎ

항상 국민에게 웃을을 주시는 두사람 모두 화이팅하세요 ㅎㅎ그리고 이글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