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조 !!!!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시작으로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에어쿠션 출시가 이루어졌고

이제는 누구에게나

절 ~~ 대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템이 되어버렸지요 :)

그래서 오늘은

터치뷰티북에서

소문난 인생 에어쿠션

장단점을 정리 해보았어요 ^^



에어쿠션계의 시조새 !!

아이오페 에어쿠션 처음 출시 되었을 때

정말 이건 혁명적이었어요

처음 나온 제품이다 보니

아마 안써본 사람을 찾기 힘든 정도겠죠

현재는 내추럴 , 모이스처 , 매트 , 인텐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종류를 선택 할 수 있다는 장점이 ㅎㅎ



미샤 M 매직쿠션의 장점이라고 하면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에어쿠션을 살 수 있다는 것이지요

멤버십 회원의 경우 7천8백원에 득템 !

하지만 저렴한 가격은 기쁨이지만

아쉬운 커버력과 지속력이 ㅠㅠㅠㅠㅠㅠㅠ



에어쿠션계의 지속력 갑 !!

거기다 촉촉하고 밀착력까지 좋은 ~

성능으로만 봐서는

정말 최고의 에어쿠션인데

가격이 너무 ... 안착하다는게 함정

6만 ... 5천원 .... ㅎㅎ



퍼프 (모찌퍼프) 때문에

유명해진 반트 에어 터치 씨시 쿠션이죠

하지만 이것도

좋다는 사람 반 싫다는 사람 반

은그 호불호가 ; 갈리는 퍼프에요

전반적으로 건성 , 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에어쿠션이에요 ㅎㅎㅎ



미스트 + 파운데이션 + 선블록 + 미백 + 쿨링

무려 5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멀티 에어쿠션이라고 할 수 잇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촉촉한 발림성에 지속력이 좋고

쿨링감이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 굿이에요

하지만 뭔가 모르게 ...

다른 에어쿠션 보다 빨리 쓰는 느낌은 왠지 ..



바를 때는 촉촉하고 얇게 펴발리지만

마무리감은 보송 파우더리함이 장점이에요

하지만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지속력이 아쉬워요 ....




색상이 어둡고 두껍게 발린다는

단점이 아무래도

클리오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커버력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커버력 중점으로 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

건성의 경우에는 앰플 쿠션을 사면 좋아요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느낌 좀 오셨나요 ?

그럼 피부에 꼭 맞는 제품 고르시길 바랄게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