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학생 메이크업을 설명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청순하고 과하지 않은 투명스럽고 복숭아같은 (...) 화장을 좋아해서! 그렇게 메이크업 하는 방법을 설명할게요!

학생 메이크업이다보니 성인분들이 하시면 화장을 조금밖에 안 한 느낌이 들거에요 ㅎ_ㅎ

여튼, 제가 학생때 했던 메이크업 방식을 설명해볼게요





1. 기초화장.

여러분의 페이쓰에 스킨→로션→크림을 발라줍니다. 얼굴이 그닥 건조한편이 아니시라면 크림은 생략해도 무상관! 전 건조해서 크림을 또 발라요ㅠ 여기까진 누구나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이때 스킨로션을 바르고 트러블이 올라온분이시라면 트러블 스팟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2. 피부 톤 정리

얼굴 전체( 하늘색으로 그려놓은 부분)을 쿠션으로 톡톡톡 두드려주세요s( ̄∇ ̄)/` !!

그리고 파란색으로 그려놓은 부분에 조금 덧발라주세요 덧바를때 메이크업베이스나 BB크림 ( 짤땐 엄지손톱 만큼 짜서 분배해서발라주어요 )등을 써도 된답니다 ㅎㅎ 차암 쉽죠? 그 외에도 좀 거뭇거뭇하다 싶은곳에다가 덧발라줘도 되요~ 떡칠하면 절대안돼요ㅠ 전 많이 안발랐었어요 청순청순한걸 선호해서..! 제가 쓰는건 ( 어퓨 에어 핏 쿠션 뽀얀 ) , (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BB크림 ) 이에요!! 정말 둘 다 국민제품이죠 ㅎㅎㅎ 여신광채 비비크림은 제 친구들중에도 쓰는친구들이 많더라구요~~




3. 블러셔 , 립 

솔직히 전 틴트로 모든걸 해결해요..ㅎ 피부가 막 틴트한번 바른다고 뒤집어지는 피부가아니라ㅋㅋㅋ 

여러분은 마음대로 하세요 요즘엔 전 블러셔를 더 사용해요 ㅎㅎ


입술 : 동그랗게 그려놓은 부분에 틴트를 콕콕 찍어서 음파음파 문질문질 틴트바르고 립밤 꼭 발라주세용ㅎㅎ


볼 : 주의!!!! 절대로 볼에 틴트를 찍어선 안돼요안돼! 자국이남아요ㅠ 손에다가 찍어서 동그랗게 그린곳에 콕콕해주고 

최대한빨리 문질문질해서 퍼뜨려주거나 비비같은거에 섞어서 사용하셔도 굿굿

이상 학생 메이크업이었습니다 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