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로 해서 연휴도 길고... 같이 AK플라자 분당점에 놀러갔다왔습니다ㅎㅎㅎ 

록시땅 매장은... 설 선물 포장하느라 한참 바쁘더라구요~~~! 겸사겸사 신제품 구경이나 하고 왔습니다 ㅎㅎ



이번에 발렌타인데이도 다가오고.. 설 연휴 선물로 바디 세트가 많이 나가나봐요~~! 

연인들이나 친구,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이번 록시땅 봄 시즌에 맞춰 세트 구성이 나왔더라구요~~♡!



그 중 탐난 '체리 블라썸' 바디 라인...!!


일단 한정 기획 세트 라는점.....ㅠㅠ


이렇게 구성된 제품이에요.


바디 세트와 핸드크림 세트 그리고 틴케이스까지....

현재 재고가 많이 없다고 하니 (한정판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이참에 하나 겟하세요.

바디는 선물하시고... 핸드크림만 자기가 써도 될듯 ㅎㅎㅎㅎ




록시땅 하면 '시어버터 핸드크림' ...!!!


역시나 베스트 제품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 큰 사이즈는 휴대용보다는 가정이나 사무실에 두고 두고 써도 좋을것 같아요 ~~~♡



이건 '시어버터 페이스크림'


라이트랑 리치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실제로 라이트 같은 경우 우유 크림 같은 질감이에요 ㅎㅎ 

상당히 촉촉하지만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은 없던 제품...!!! 

시어버터 함유량이 높아서 보습은 잘되지만 순한 아이에요 ㅎㅎ



록시땅 매장은 늘 구경할때마다 느끼지만...바디라인이 너무 탐나요 ㅠㅠ


선물도 선물이지만...케이스가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서...집에 걍 두고 있어도 ㅋㅋㅋ 화장대가 살아날듯해여.


마지막 록시땅도 오드 뚜왈렛이 있길래..하나하나 킁킁 하면서 ..

개인적으로 두번째 파란빛 나는 아이리스가 여성분들중 

뭔가 지적인 매력의 향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향...!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자 한다!?


여친에게 선물하고자 한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참고하시라고 ㅎㅎ 선물세트도 첨부해요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