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뉴스에이드


강동원이 지난 25일 영화 ‘검사외전’ 언론시사회에서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강동원은 눈썹 길이의 미디엄 볼륨펌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완성했는데요, 

평소에도 그는 베이비펌, 쉼표머리, 리젠트커트 등 수많은 남성의 헤어 트렌드를 이끌죠? 

여심 제대로 후벼 파는 강동원의 헤어 변천사를 짚어봤습니다.



# 빙구머리도 완벽 소화


빙구머리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강동원입니다. 

헤어 스타일링 제품 없이 드라이만으로 청순 열매 먹은 비주얼을 완성했네요. 

자다가 방금 일어난 듯한 빙구머리도 얼굴로 승화. 이러다 삭발도 어울릴 기셉니다.




# 강동원 is 뭔들


일명 베이비펌이라고 하죠? 

네. 보통 남자들 엔간해서는 어울리기 힘듭니다.

‘머리가 동원빨’은 이럴 때 두고 하는 말인가요. 

머리만 두고 보면 ‘뽀글뽀글’한 아줌마 파마가 떠오르지만 

강동원 얼굴 장착하니 역시 스타일리시해 보이네요.



# 이러다 얼굴 소멸할 기세


공식 석상에서 가장 자주 선보이는 눈썹 위 길이의 댄디커트입니다. 

강동원의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이죠? 

강동원은 앞머리에 살짝 C컬을 넣고 볼륨감을 살려 좀 더 트렌디하게 연출했네요. 

일반남성들도 평소 활용하기 제격.




# 쉼표머리


대세남들이 모두 한 번씩은 거쳐 갔다는 쉼표머리입니다. 

쉼표머리는 쉼표와 닮았다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앞머리가 살짝 말아 올라간 것이 특징입니다. 

강동원은 눈썹 길이의 기장감으로 다소 무겁게 연출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시크함이 묻어납니다.



# ‘머리가 동원빨’


‘헉’소리 나는 강동원의 최근 모습입니다. 

머리감고 방금 나온듯한 이 부스스한 머리도 강동원은 이렇게 소화하네요. 

우수에 찬 눈빛, 조각미모, 흑발까지, ‘만찢남’이 있다면 바로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강동원 더벅 머리’ 조심스레 유행 점쳐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