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 건조주의보에 대처하는 전투무기 5종세트!!


최근에 머리를 기르고 염색을 했더니..

머리카락도 겨울바람에 손상을 많이 입더라구요! 

안그래도 힘없고 가는 모발인데ㅠㅠㅠ 

이대로는 안되겠지 뭐예요!!'_' 

그래서 하나씩하나씩 사제낀 결과... 

헤어제품 부자가 되었어요...! 

그래서 써보는 직접 사용한 헤어제품 리뷰!! 

지금 시작합니당!❤️



01 아모스 프로페셔널 소프트닝 컨디셔너


아모스 제품 정말정말 애정하는데요, 

말그대로 미용실 에센스지요!! 

요게 각각 샴푸/린스/에센스/컨디셔너 라인이 있던데 

01번은 컨디셔너 라인!! 

향이 참 좋아요! 애플피치의 상쾌한 향! 


저는 우선 타월드라이 한 후 한두번 뿜뿜하고, 

외출전에 정전기 나지말라고 마지막으로 뿜뿜!!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확실히 뿌리기 전이랑 후랑 빗질느낌이 달라서 

아, 아무래도 안되겠다. 지금 빗질하면 두피 뜯겨나가겠다!하는 

불길한 느낌이 들때 제일 먼저 찾는 아이임당!!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없으면 허전하고 맘이 초조해지는 컨디셔너에요!!



02 미장센 퍼펙트 세럼


올리브영 세일하면 난리나는 아이이지요! 

확실히 세일기간에는 1+1행사로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요것도 타월드라이가 끝난 후에 모발 끝에 쳐덕쳐덕하는 제품!! 


사실 오일리한 느낌보다는 

이걸 안바르고 드라이하면 머리가 엄청 엉켜요...

(염색손상모의 아픔) 

뭔가 바른 후의 탱글탱글한 감은 생각했던 것보다 덜하지만, 

케어의 목적으로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더 이상의 손상을 허용하지 않겠다!!!




03. 아모스 컬링에센스 2X 04


전 이거 없으면 남자를 못만나여...ㅋㅋㅋ 

그만큼 스타일링과 컬링감을 잘 잡아주는 에센스!!!! 

이건 정말 가격대비 강추입니다! 

뭐 이미 가지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지만... 

남자들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점 정보공유!!


동생이 엄청 좋아하드라구욬ㅋㅋㅋㅋ



04. 시세이도 헤어 에센스


요건 사실 선물받은 제품인데 가격대비 썩 좋은 줄은...잘.. 

전 그냥 오히려 위쪽 아모스제품을 다섯개 살 것 같아요ㅠㅠ 


다만 위의 제품보다 

좀 더 수분감이 뛰어나고 촉촉하다는 건 인정!! 

다만 제가 위의 컨디셔너와 에센스를 같이쓰기에 

이 제품의 효능을 잘 못느끼는 걸지도 모르겠어요!!'_' 

츠바키 라인인 것 같은데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집에 가서 확인후 이름 수정하겠슴당*.*!!


짜보면 알갱이같은게 오밀조밀 보여요! 


그래서 극건조한 날에는 시세이도 에센스 한 방울

+아모스에센스 섞어서 모발끝에 쳐발쳐발 하는 중!!



05. 아트스트태양 볼류밍 에센스


ㅋㅋㅋㅋㅋ이건 정말ㅋㅋㅋㅋㅋ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매한 건데ㅋㅋㅋㅋ 

냄새가... 막걸리 냄새가ㅠㅠㅠㅠㅠㅠ 

첨엔 모나미 잉크 냄새 좀 찐한 버전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ㅋㅋㅋ 분사하는 순간 알딸딸...@.@해짐ㅋㅋㅋ


음 이것도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느끼겠는데, 

안뿌리는 것보다 뿌렸을 때 훨씬 더 볼륨이 오래 유지 되긴해요!! 

다만 잘못뿌리면 이제...두피에 기름낀 것 같은 연출이ㅠㅠㅠㅠ

주의하셔야해요....

볼륨스타일링에 민감하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실만 한 것 같아서 추천!




06. 태국에서 공수해 온 코코넛 오일!


코코넛오일! 이거 사실 친구한테 선물받았어요!:-) 

선실크팩사면서 어머! 이것도 사야해! 

하더니 그 중 하나를 저에게 하사하심ㅋㅋㅋ 


다만 코코넛오일은 따듯하게 해서 사용해야하잖아요~?ㅠㅠ 

어지간한 온도에선 용해되지 않는 너란 자식..

그래서 헤어도 헤어지만 바디제품으로 더 자주 사용하고 있답니다!


사용량 대비 가장 윤기+탱글찰랑의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뭔가 머리카락이 더 처지는 기분은 어쩔수 없더라구요ㅠㅠ 

스타일용으론 조금 성능이 떨어져요! 

하지만 극건조한 날에는 절실한 잇템!!



07.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스트럭 바디로션


그냥 쓰는김에 바디제품하나 낑겨써보자면, 

요즘 저의 무한사랑을 받는 빅시패션스트럭!!! 

바닐라향이 진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벌크로사서 지인들 선물하고 저도 꾸준히 바르는 중!! 

잔향감은 살짝 떨어지는데, 

뭐 향수도 아니구 바디로션이니까! 보습력이 중요하지요!


샤워 끝나고 바를때 너무 많이 짠 것 같아! 하면 

머리 끝에 살짝 문질문질~하기도 해용:-)! 

로션이든 뭐든 유분기 있는 건 타월드라이 후 

살짝씩 발라줘도 괜찮다는 원장쌤의 말씀-

그 정도로 제 머리카락의 데미지 상태가 장난아니었..ㅠㅠ... 



08. 에바스 로즈마인 샤워코롱


ㅋㅋㅋㅋ이거ㅋㅋㅋ 

여자분들 다들 아시죠?? 90년대 목욕탕 필수품!!! 

목욕끝나고 챱챱바른 후 

바나나 우유랑 소세지 사먹으면 끝나..완전...ㅋㅋㅋ

기분 날아가잖아요? 


사실 옛날엔 향이 너무 세고 머리아파서 싫어했는데, 

요즘은 저녁에 반신욕 후 없으면 안되는 필수품이 되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용량도 깡패!! 

아끼지 않고 막 바르고 있어요!! 너무 상쾌해...기분 최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