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다 배꼽빠지는 무한도전 레전드편


다양한 웃긴 모습으로 항상 토요일마다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무한도전팀!

여러명 하차를 보냈지만..

광희를 통해서도 이번<형사특집>에서

많이 긴장된 장면들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럼 아래서 부터 보실까요?!




110화 돈가방을 갖고 튀어라


무한도전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금일봉이 든 가방!

저녁 8시까지 돈가방을 MBC에 갖다놓는자가 금일봉을 차지한다!

그녀석..은 한강에 빠지고.. 하하도 따라빠지고

하하의 曰 : "네가하면 나도한다!" 정말 웃겼는데요 ㅎㅎ

들어가고 나서 하하가 저x끼 미x놈이야!!!라고 한 말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명수옹 다리에 상처나면서까지 돈가방을 차지하려하는 의지가...와우



326화 명수는 12살


어린시절 혼자서 쓸쓸했던 명수의 12살 과거를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어울리며 재현하는 명수는 12살!

옛 추억들이 가득담긴 게임들과

명장면이었던 지우개먹기!




143화 정신감정 특집


베일에 싸여있던 무한도전 멤버들의 머릿속을

속속들이 파헤쳐보는 정신감정 특집!

노홍철의 "먼저 가는건 순서없어~"

정말 웃기게 봤어요 ㅎㅎ

유재석의 정신을 오락가락하게 만든 멤버들



158화 여드름 브레이크


명수의 등드름에 그려진 문신지도를 이용해

돈가방 300만원을 찾아 사투를 벌이는 치열한 추격전

전진과 길 정말 열심히 하고 매우 재밌었던

추격전다웠던 추격전화가 아닌가 생각해요 ㅎㅎ



69화 네멋대로해라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그동안 하고싶던 코너를

멤버들이 직접 북치고 장구치며 제작, 연출한 시간들이었는데요

박명수씨가 제작 연출한 게 저는 제일 재밌었다고 생각해요 ㅎㅎ



175~177화 벼농사 특집


땅고르기부터 추수까지 멤버들의 좌충우돌 벼농사 도전기

몸으로 웃기는 몸개그의 진수를 보여주는 벼농사특집!

무한도전 멤버들의 진정한 몸개그를 보고싶다면 

벼농사 특집은 꼭 봐야해요!



426화 무인도편


삼시세끼를 우연찮게 패러디한 '명수세끼'

멋지게 턱시도를 차려입고 좋은곳으로 데려가겠다던 제작진..

하지만.. 무인도에 갇히고 말았죠

배고픔에 지쳐 허덕이는 그들의 포복절도 코코넛 따기 현장.

정준하의 힘있는 매력이 넘어쳐났던 무인도편이에요!




321화 노 스트레스 특집


현대인의 가장 무서운 적이자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멤버들의 마음 탐구 단계별 테스트

측정할 때 매우 열받게 만든 멤버들의 장난들이

얼마나 웃겼는지 매우 재밌었던 특집이에요!



36화 빨간 하이힐 특집


새로 이사한 노홍철의 집들이를 가장하여 끊임없이 제기되어온 의혹,

빨간 하이힐의 추적에 나선 무한도전 멤버들의 이야기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노홍철의 모습들

지금은 볼 수 없지만 다시한번 봐도 재밌는 특집!


모든 편들이 재밌지만

이외에도, 더 뽑아보자면


꼬리잡기, TV전쟁, 관상특집, 죄와길, 무한상사, 짝 특집, 오리지널 무인도편


이렇게 뽑아볼 수 있을거 같아요!

주말에 심심할 때 무한도전특집을 돌려봐도 꾸르잼...♥

무한도전은 언제나 사랑이에요 ㅎㅎ


바로아래 빈하트를 눌러 채워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